TOP으로 가기메인으로 가기
요절복통하며 키득대는 새로운 기념 성지..!!
ㅋㅋㅋ








ID/PW 찾기 '인증형 익명제' 회원가입

 제   목 :   그레이트서울 인베이전에서 헌정곡 미션했어 게재일 : 2022.09.03 (Sat) 08:17:02 AM  
 작성자 : ㅇㅇ No. 13116  추천수 : 0  조회수 : 136 

엠넷에서 하는 밴드 서바이벌인데
take seven 이라고 헌정곡 만들어서 미션함

베이스분이 완전 팬이던데 현장관객점수가 아쉽다

유튜브에서 한번씩들 찾아봐봐 뷉들

링크
https://youtu.be/BC4ybQxtUZY
게시물신고
b2cc5423a95
코멘트 1 [스크랩] [추천]
목록보기
비회원 글쓰기
 위드태지 운영비 모금 관련 안내  [7] 관리자 2017/08/26 9 1562
 아카이브★9집 활동정리본 2차 수정버전을 배포합니다  [9] 서태지아카이브 2015/04/22 17 4179
13134  애플뮤직 sing 기능 업데이트로 태지형 노래 무반주로 듣게됨 ㅠㅠ  libot 2022/12/09 0 0
13133  공백이 너무 길다 너무  [4] . 2022/11/28 0 112
13132  오빠는 언제쯤...  [1] . 2022/11/18 0 125
13130  우리 직원중에 퐐로가 있는듯  [3] 허헣 2022/11/18 0 120
13129  대장 미국에 있나...?  [4] ㅇㅇ 2022/11/15 0 211
13128  나 다시 돌아왔어  [1] ㅇㅇ 2022/11/15 0 84
13127  아무리 생각해도 대장은  ㄹㅇ 2022/11/14 0 61
13126  무서운 꿈을 매일 꿔요ㅠㅠ  버블T 2022/11/10 0 55
13125  태지형 보고싶다  ... 2022/11/09 0 31
13124  다들 무사하지?  [1] . 2022/10/30 0 145
13123  이너비리스너비  0127 2022/10/28 0 60
13122  다들 짝은 어디서 만났어?  [2] 궁금 2022/10/07 0 268
13121  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점 올릴까??  [3] . 2022/10/07 1 124
13120  영국뷉들~ 런던 빅토리아앤드앨버트박물관에 다녀와죠!  . 2022/10/02 1 108
13118  [포토] 서테이씨 '화려한 퍼포먼스'  . 2022/09/23 1 156
13117  혹시 음반등 기타 물품 살 사람 있어?  [3] 졸럽 2022/09/04 0 326
 그레이트서울 인베이전에서 헌정곡 미션했어  [1] ㅇㅇ 2022/09/03 0 136
13115  태지야 잘 살지?  ㅇㅇ 2022/09/01 3 175
목록보기
12345678910
글쓰기


 

오늘 올라온 게시물 1개
COPYRIGHT ⓒ 2006 - WITHTAIJI.COM
 GAG & PEACE
오늘의 추천/조회 게시물 more..
최근 코멘트 more..

함께해요
 BOARD
  - 영상
  - 사진
  - 토론
  - REVIEW/단상
  - 후기
  - EVENT
  - 20주년 의견
 CHAT
 REGIS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