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으로 가기메인으로 가기
요절복통하며 키득대는 새로운 기념 성지..!!
ㅋㅋㅋ








ID/PW 찾기 '인증형 익명제' 회원가입

 제   목 :   아카이브★9집 활동정리본 2차 수정버전을 배포합니다 게재일 : 2015.04.22 (Wed) 02:09:37 PM  
 작성자 : 서태지아카이브 No. 769  추천수 : 17  조회수 : 4,179 

안녕하세요.
서태지 매니아가 함께 만드는 서태지 아카이브입니다.

아카이브팀에서는 팀 내 검수와 팬덤 내 검수(4월13일~19일)를 거쳐
9집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리본 2차 버전을 배포합니다.

각 활동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카이브 홈페이지( www.seotaiji-archive.com )에 업데이트중입니다.
서태지 아카이브의 기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.
서태지 매니아가 함께 만드는 아카이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

★이 게시물의 원본은 http://www.seotaiji-archive.com/xe/324318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★출처를 밝혀주시면 어디든지 퍼가셔도 좋습니다. 감사합니다. ⓒ서태지아카이브
게시물신고
e3c24772949
코멘트 9 [스크랩] [추천]
목록보기
비회원 글쓰기
 위드태지 운영비 모금 관련 안내  [7] 관리자 2017/08/26 9 1562
 아카이브★9집 활동정리본 2차 수정버전을 배포합니다  [9] 서태지아카이브 2015/04/22 17 4179
13134  애플뮤직 sing 기능 업데이트로 태지형 노래 무반주로 듣게됨 ㅠㅠ  [1] libot 2022/12/09 0 1
13133  공백이 너무 길다 너무  [4] . 2022/11/28 0 113
13132  오빠는 언제쯤...  [1] . 2022/11/18 0 126
13130  우리 직원중에 퐐로가 있는듯  [3] 허헣 2022/11/18 0 121
13129  대장 미국에 있나...?  [4] ㅇㅇ 2022/11/15 0 212
13128  나 다시 돌아왔어  [1] ㅇㅇ 2022/11/15 0 84
13127  아무리 생각해도 대장은  ㄹㅇ 2022/11/14 0 61
13126  무서운 꿈을 매일 꿔요ㅠㅠ  버블T 2022/11/10 0 55
13125  태지형 보고싶다  ... 2022/11/09 0 31
13124  다들 무사하지?  [1] . 2022/10/30 0 145
13123  이너비리스너비  0127 2022/10/28 0 60
13122  다들 짝은 어디서 만났어?  [2] 궁금 2022/10/07 0 269
13121  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점 올릴까??  [3] . 2022/10/07 1 124
13120  영국뷉들~ 런던 빅토리아앤드앨버트박물관에 다녀와죠!  . 2022/10/02 1 108
13118  [포토] 서테이씨 '화려한 퍼포먼스'  . 2022/09/23 1 156
13117  혹시 음반등 기타 물품 살 사람 있어?  [3] 졸럽 2022/09/04 0 326
13116  그레이트서울 인베이전에서 헌정곡 미션했어  [1] ㅇㅇ 2022/09/03 0 137
13115  태지야 잘 살지?  ㅇㅇ 2022/09/01 3 175
목록보기
12345678910
글쓰기


 

오늘 올라온 게시물 1개
COPYRIGHT ⓒ 2006 - WITHTAIJI.COM
 GAG & PEACE
오늘의 추천/조회 게시물 more..
최근 코멘트 more..

함께해요
 BOARD
  - 영상
  - 사진
  - 토론
  - REVIEW/단상
  - 후기
  - EVENT
  - 20주년 의견
 CHAT
 REGISTER